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HI★포토] 김선호, 자연 속 신비주의 콘셉트 소화

알림

[HI★포토] 김선호, 자연 속 신비주의 콘셉트 소화

입력
2023.06.20 11:02
0 0

김선호, 패션 매거진 화보 공개
직접 밝힌 연기관 "50년 뒤에도 연기하고파"

배우 김선호가 신비로운 비주얼이 담긴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제공

배우 김선호가 신비로운 비주얼이 담긴 화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0일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진행된 김선호의 패션 매거진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선호는 다양한 자연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긴다. 뿐만 아니라 그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선호는 롤 모델을 묻는 질문에 "모두에게 배우고 싶어요. 특히 선배님들을 존경하죠. 저는 연기에도 발견이 있다고 생각해요"라며 "처음 조커를 연기한 배우가 섬뜩하게 웃는 연기를 하려고 얼마나 고민했겠어요. 그건 업적이죠. 선배 배우의 첫걸음이 있으니까 우리가 조금 더 빨리 갈 수 있다고 생각해요"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선호는 50년 뒤 어떤 배우,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은지 묻는 질문에 "계속 연기하는 사람이면 좋겠네요. 연기만 할 수 있다면 어떤 모습이 되더라도 행복할 것 같아요. 사람으로서는 그냥 재미있는 사람, 같이 있고 싶은 사람이면 좋겠습니다"라고 답했다.

한편 김선호는 오는 21일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귀공자'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