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동남아 이색요리 한자리에

알림

동남아 이색요리 한자리에

입력
2024.03.27 12:02
0 0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푸드 익스체인지’ 업장 내부 모습.

서울드래곤시티의 ‘푸드 익스체인지’ 업장 내부 모습.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28일부터 4월 14일까지 노보텔 2층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푸드 익스체인지의 마스터 셰프’ 시즌4를 진행, 동남아 지역의 특색을 담은 메뉴를 선보인다.

푸드 익스체인지의 마스터 셰프는 식음 업장 간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뷔페 메뉴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이다. 지난해 9월 중식 레스토랑 페이와 협업한 시즌1을 시작으로 일식 레스토랑 운카이, 브라세리 THE 26과 협업해 이용객에게 양질의 메뉴를 제공한 바 있다. 시즌4에서는 필리핀 출신 셰프가 투입돼 동남아 각국의 이색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객은 프로모션 기간에 ▦핫푸드 ▦콜드푸드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동남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핫푸드 섹션에는 양념 땅콩과 달콤한 간장소스를 곁들인 양고기 꼬치구이와 태국 전통 레드 커리 등 총 4종의 요리가 준비된다. 콜드푸드 섹션에는 채소와 망고에 태국 전통 드레싱을 곁들여 상큼함을 더한 망고 샐러드를 비롯해 3종의 요리가 제공된다. 즉석에서 요리해 제공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는 필리핀의 허브와 향신료를 섞은 양념에 돼지고기를 재운 뒤 직화로 구운 ‘애저구이(아기돼지 구이)’를 맛볼 수 있다. 말레이시아 전통 쌀국수인 ‘락사’, 필리핀 전통 보양식인 ‘삼겹살 롤라드’도 함께 제공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