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루셈블, 글로벌 시장 홀렸다...아이튠즈 앨범 차트 '10개국 1위'

알림

루셈블, 글로벌 시장 홀렸다...아이튠즈 앨범 차트 '10개국 1위'

입력
2024.04.16 10:45
0 0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새로운 이야기가 글로벌 음악 시장을 강타했다. 씨티디이엔엠 제공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새로운 이야기가 글로벌 음악 시장을 강타했다. 씨티디이엔엠 제공

그룹 루셈블(Loossemble)의 새로운 이야기가 글로벌 음악 시장을 강타했다.

씨티디이엔엠에 따르면 지난 15일 정식 발매한 루셈블의 두 번째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One of a Kind)'가 호주 브라질 칠레 핀란드 멕시코 베트남 등 10개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범위를 넓혀보면 미국과 터키 태국 3위를 비롯해 18개국 앨범 차트에서 톱 10에 진입하며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타이틀 곡 '걸스 나이트(Girls' Night)' 역시 8개국 월드와이드 송차트에서 톱 10에 안착, 글로벌 크루의 넘치는 사랑을 확인했다.

루셈블의 새로운 미니앨범 '원 오브 어 카인드'는 '우연이 아닌 선택이 운명을 만든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작품이다.

타이틀 곡 '걸스 나이트'는 마이너와 메이저 조성을 오고 가는 업 템포 팝 댄스곡이다. 파워풀한 비트와 유연함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리듬 구성, 그리고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인다.

또한 '걸스 나이트'는 어둠을 뚫고 나아가는 용기와 꿈을 품고 있다. 함께 걷는 여정에서 각자가 독특하고 소중한 존재임을 깨닫게 되며, 더 큰 변화를 이룰 수 있는 가능성을 드러낸다.

한편, '원 오브 어 카인드'로 돌아온 루셈블은 '걸스 나이트'와 함께 다양한 활동들로 팬들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